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속초시의회, 제329회 임시회 의원발의 조례안 4건 상정
작성자 속초시의회 작성일 2023.10.06. 조회수 285
속초시의회, 제329회 임시회 의원발의 조례안 4건 상정


□ 속초시의회(의장 김명길)는 10월 10일 제32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김명길, 염하나, 방원욱, 최종현 의원이 대표 발의한 조례안 4건을 상정한다.

□ 김명길 의장이 대표 발의한 “속초시 건축물 화재안전성능 보강 지원 조례안”은 노인복지시설, 아동 관련 시설 등 화재에 취약한 다중이용시설의 화재안전성능 보강 비용을 지원하는 사항을 규정하였다.

□ 염하나 부의장이 대표 발의한 “속초시 주차위반 자동차 견인 등 소요비용 산정기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시민들의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도로 위 무단 방치된 개인형 이동장치의 규제 근거를 마련하였다.

□ 방원욱 의원이 대표 발의한 “속초시 스토킹 방지 및 피해자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스토킹의 사전 예방 및 피해자의 원활한 일상회복을 위하여 교육·홍보 및 각종 피해 지원,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 등의 추진 근거를 마련하였다.

□ 최종현 의원이 대표 발의한 “속초시 폐의약품 등 관리에 관한 조례안”은 폐의약품 및 불용의약품의 올바른 배출과 처리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환경오염 예방과 시민 건강 증진에 목적을 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골든 7080, 속초시의회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전글 속초시의회, 제327회 임시회 의원발의 조례안 6건 상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