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공동주택에도 세금을 내는 유권자가 살고 있다.
작성자 속****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192

속초시의회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속초시의회는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소관 부서에 검토를 요청하였으며, 부서의 검토의견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부서검토의견

  - 2024년 생활체육진흥 사업 예산은 1,963백만원이 편성되어 작년 대비 256백만원이 증가하였고, 이 중 국·도비 보조금이 613백만원으로(전체예산의 약 31%) 주요 사업내용은 각 체육 종목별 대회 출전 지원, 체육단체 직원 및 지도자 인건비, 생활체육교실 운영, 대회 개최 등을 위한 예산임을 안내드립니다.

  - 생활체육 예산 증액의 주요 사유로는 코로나바이러스 종식에 따른 거리두기 해제로 각종 생활체육 사업 추진이 가능해짐에 따라 정부가 국민체육 진흥을 위해 지급하는 생활체육지도자(일반, 어르신, 장애인) 인건비 및 각종 수당, 저소득층 유·청소년과 장애인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금 인상 등 국·도비 보조 사업 예산 증액으로 인한 것임을 안내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해결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속초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속초시를 구현수 있도록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속초 청대주공5차 버스 정류장 누구 하나 죽어도 이상하지 않다 살인 정류장 이대로 두어도 됩니까?
이전글 공동주택에도 세금을 내는 유권자가 살고 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