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카시아 속초 호텔의 준공에 있어 추가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작성자 카********* 작성일 2024.01.30. 조회수 493
속초의 명물에서 재앙이 될수 있는 상황이 된
카시아 속초 호텔의 준공에 있어 추가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시아 속초 호텔 수분양자입니다.
본 소재의 건물이 준공 심사에 들어가기에 앞서, 민원내용의 배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해당 건물은 건설사에서 요구했던 추가 공사 기간보다 적은 기간으로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2. 당초 23년 10월 말 공사 완료, 12월 말 영업개시의 일정을 가지고 분양 되었습니다.
3. 현재 시행사는 1월말 공사 완료, 6월 영업 개시의 일정으로 수분양자에 통보하고 있습니다.
4. 공사 완료 시점부터 그랜드 오픈까지 2개월의 준비 기간이였던 현장이 5개월의 준비 기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 해당 현장의 저층부 완성도는 외관 및 내부까지 현저히 낮은 상태입니다.
6. 시행사는 본 건물이 '생활형 숙박시설'이라는 명목으로 여타 건물에서 진행되는 시공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전 점검' 및 방문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7. 이는 명백히 선 준공 후 추가 시공을 행하며 수분양자들에게 많은 불이익을 떠미는 행위로 우려됩니다.
8. 현재 해당 시행사는 수분양자의 연락을 기피하고, 제대로 된 소통에 응하지 않은채 준공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본 지역은 지반 안정성부터 많은 안전상의 문제와 화두가 있었던 만큼 준공검사를 탁상행정으로 진행하지 마시고 조금 더 면밀한 심사를 해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속초아이 사태와 같이 철거하면 그만 수준과 다르게 호텔이라는 본 건물 특성상 불특정 다수의 인원이 상시로 체류 하는 건물인 점을 꼭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5성급 호텔을 만들겠다는 분양홍보의 내용과는 너무나 다른 싸구려 자재로 만들어진 외관은 몇년안에 바닷가 바로앞의 특성상 분명 흉물스럽게 변할것입니다.
수분양자들의 권리를 무시하는 시행사가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 무리하게 진행하는 준공을 꼭 철저하게 확인부탁드립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카시아 속초 호텔의 준공에 있어 추가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이전글 70세이상시내버스무임승문의차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