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속초시청의 느림보행정
작성자 송** 작성일 2020.07.07. 조회수 797
저는 속초시 동*아파트에 사는 주민입니다.
두달전 4월 22일 속초시청 시장님 앞으로 내용증명을 보낸바 있는데 두달이 넘도록 진행상태나 결과를 통보받지못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아파트 주민 중에 가정집에서 반려견을 십여마리 기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웃이 있고, 그로 인한 소음과 악취가 심각하여 몇년째 주민들은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게다가 그 많은 개들이 산책하는 모습을 단 한차례도 본 적이 없었다는 점, 수시로 들려오는 개들의 소음 등으로 인해 불법 번식장이나 동물 학대가 의심되어 농업기술센터에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제대로 된 조사와 조치를 취해주지 않아 입주민들의 불편은 전혀 해소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의 상황들을 상세하게 기록하여 속초시장님 앞으로 내용증명을 보내게 되었고(2020년 4월 22일), 속초 시청의 신속한 대응과 처리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내용증명을 보낸지 2개월이 넘어가도록 아무런 답변도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 사이 확인차 시청에 전화문의를 해보았더니, 내용증명은 읽어보지도 않은 상태였습니다.

시민이 얼마나 힘들고 불편했으면 시장님께 호소하였겠습니까.
속초 시청에서 속초 시민들의 이러한 생활 속 불편과 고통을 그냥 지나치리라곤 생각하지 않습니다.
되도록 빠른 시간 안에 이 내용들을 속초시 의회에서 다시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리고, 반드시 좋은 방향으로 해결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건강한 아침운동 계속도움요청!
이전글 건강한 아침운동 계속도움요청!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