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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의회에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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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직실 운영
작성자 속**** 작성일 2023.03.20. 조회수 502

항상 속초시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속초시의회는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소관 부서에 검토를 요청하였으며, 부서의 검토의견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부서검토의견

속초시청은 각종 재난·재해 등 비상상황 대기, 정규 근무시간 외 각 부서 전화민원 응대 및 긴급민원 접수 등을 위해 3-4명의 인원으로 당직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현장민원의 당직자 출동 처리와 관련하여 당직자가 청사를 이탈하여 현장에 투입되기 어려운 실정인 관계로 현재 속초시청에서는 소관부서 지정 근무자가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음을 알려드리며

귀하의 민원사항인 동물 사체의 신속한 처리와 관련하여 소관부서인 친환경정책과에서는 로드킬 동물 사체 차량에 의한 2차 사고 및 시민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24시간 상시 신속 처리체계 구축 등 대응방안을 수립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해결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속초시의회는 앞으로도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주민 불편이 없는 속초시를 구현할 수 있도록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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