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속**** 작성일 2019.12.26. 조회수 947
○ 예산심의 일정으로 인하여 홈페이지 민원사항을 신속히 확인 후 답변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리며, 의회 의정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지난 7월 16일 2019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하기 위한 농업기술센터의 제안설명이 있었습니다. 귀하께서도 회의록을 확인하셨다시피 본 안건으로 상정된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내용보다도 유기동물보호 정책에 대한 질의·응답이 많을 정도로 의회의 관심이 높았었습니다. 또한, 속초시의회는 지난 11월 의원발의를 통해「속초시 반려동물 보호 및 학대방지 조례」를 제정하였으며, 시의원이 유기동물보호소 현장을 점검하여 개선을 요구하는 등 속초시의 건강한 반려문화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만 귀하께서 회의록의 내용 중 질의·응답 과정에서 미흡하거나 잘못되었다고 주장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검토하고, 반려동물 정책에 대한 의회에 역할에 부족함을 느끼신다면 겸허한 자세로 경청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아울러 민원에 대한 면담이나 간담회는 요청 시 언제든지 가능함을 안내드리며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드립니다.
이전글 전광훈목사가 혹시나 속초에서 집회를 하지 못하게 해주십시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